|     사이트맵     |    즐겨찾기

고객센터고객상담실시간 상담

고객상담실시간 상담

모바일 기기가 변경되었습니다 2019.01.10
휴대폰으로 모르고 로그인 하였는데 탭으로 계속 수강하려합니다ㅠ 기기 바꿀수 있을까요
답변입니다. 2019.01.10

안녕하세요. 주경야독입니다.
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마트기기는 한 아이디에 한대만 등록가능하여 최초 로그인하신 기기로만 수강가능합니다.
기기를 분실, 파손 등의 이유로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경야독과 함께 열공! 하시어 꼭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02-395-7909

목록
주경야독 TV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