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즐겨찾기

고객센터고객상담실시간 상담

고객상담실시간 상담

hd_player_2016.exe 설치오류 2019.07.11
안녕하세요
3월까지는 동영상 강의가 재생이 되었는데
수강연장하고 수강하려고 하니 동영상 플레이창에 "hd_player_2016.exe"설치하란 메세지가 있어서 클릭하였는데
실행되는 익스플로러을 종료하고 설치하라는 팝업창의 "확인"를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되지 않고 종료됩니다.
집에 있는 컴퓨터라서 근무시간중 원격지원이 어려울 거 같은데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입니다. 2019.07.11

안녕하세요. 주경야독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오류 해결을 위해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을

고객센터 > 학습지원 > 동영상 모바일 오류 페이지의 40번 게시물을 확인 하시면 조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yadoc.co.kr/support/support_movie.html

위의 링크로도 접속 가능하시며,

오류사항을 조치하신 후 처리가 되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유선 상담을 통하여 조치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02-395-7909

목록
주경야독 TV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