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 3년인증 우수기관 선정
닫기오늘하루 보지않기
     |     사이트맵     |    즐겨찾기

고객센터고객상담실시간 상담

고객상담실시간 상담

휴대폰 로그인 안됨 2021.05.11
스마트폰으로 로그인이 되었었는데
오늘 갑자기 "최초에 로그인 하신 기기와 다릅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로그인이 되지않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로그인 하고싶습니다.

그리고 노트북으로도 동영상 수강을 하고 싶은데 검정색화면만 나오고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않습니다.
하라는대로 Internet Explorer도 초기화했는데도 재생이 되지않습니다. 이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예전에 재생이 되었었는데 얼마전에 노트북 포맷을 했습니다. 이거와 연관이 있나요??)

진도관련 부분 질문 드립니다.
진도율이란게 1개의 강의를 처음부터 끝까지 들으면 완강이 되는건가요?
배속상관없이 끝까지 듣기만 하면 완강인건가요?
아니면 강의당 일정시간을 들어야 완강이 되는건가요??
답변입니다. 2021.05.12

안녕하세요. 주경야독입니다.
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기기는 최초 수강하신 기기 1대에서만 수강하실 수 있으므로
기기를 분실, 파손 등의 이유로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위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여러번 스마트기기 초기화를 진행 할 시
본인확인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강의 관련사항은 담당부서에 전달해드렸으며, 확인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경야독과 함께 열공! 하시어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02-395-7909

목록